클리닉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통하여 이웃에게 사랑의 향기를 전하는 새빛안과병원입니다.

첨단장비

진단장비

새빛안과병원 안구건조증클리닉은 첨단장비를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안구건조증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안구건조증은 그 원인에 따라 치료법이 달라지므로 정확한 검사와 진단은 필수입니다.
새빛안과병원 안구건조증클리닉은 최신 첨단 검사장비를 구비하여 환자 개인별 맞춤 진단으로 최적의 치료방법을 찾습니다.

리피뷰 (Lipiview)

리피뷰는 안구건조증 환자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눈물막의 지방층(기름층)을 분비하는 마이봄샘의 이상 여부를 정확하게 진단하는 최신 장비입니다.
리피뷰를 통해 눈물막의 지방층의 두께, 불완전 눈깜빡임, 마이봄샘의 구조를 정밀검사하여 안구건조증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인플라마드라이 (InflammaDry)

인플라마드라이는 만성 안구건조증의 원인이 되는 염증의 유무를 진단하는 염증성 안구건조증 체외진단 검사기입니다.
검결막(아래 눈꺼풀 안쪽)에서 소량의 눈물을 채취해 염증생체표지자인 단백분해 효소(MMP-9ㆍMatrix Metalloproteinases-9) 농도를 측정하면 10분 안에 염증의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사 결과에 따라 염증성/비염증성 안구건조증을 구분하여 환자에게 꼭 맞는 치료가 가능하게 합니다.

SM Tube

SMTube는 최근에 개발된 눈물양 측정도구입니다.
기존 검사와 비교해 보았을 때 검사시간이 5초로 매우 짧아 환자가 느끼는 불편감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